업사이클링 브랜드를 살리다 노트북파우치 13인치 노트북 슬리브 추천

광고회사에서 만든 업사이클링 브랜드 ‘사리다’가 판매하는 13인치 노트북 파우치를 소개해보려고 한다.

샐리다업 사이클링 노트북파우치

업사이클링 브랜드 ‘살리기(SALIDA)’는 광고 AD 의미가 담긴 브랜드로 광고 후 버려지는 광고 현수막을 재단해 업사이클링 파우치를 만들어 판매하고 있다.

광고 현수막을 이용해 직접 제작한 업사이클링 노트북 파우치는 세상에 하나뿐인 제품이기도 하고 환경보전에도 도움이 된다는 점에서 매우 의미있는 제품인 것 같다. 🙂

독특하고 너무 마음에 드는 샐리다 업 사이클링 파우치! 단색 노트북 파우치를 들고 다니는데 이렇게 무늬가 새겨진 파우치를 들고 다니면 포인트가 되는 느낌이다.꽃이 그려져 있던 광고 현수막이었나?

뒷면에도 이렇게! 폐광고 현수막을 수거한 뒤 세척 및 오염제거 과정을 거쳐 제품화하기 위해 광고 현수막을 재활용했다는 것이 눈에 띄지 않는 퀄리티다!

살리다(SALIDA) 로고도 새겨져 있어 제품이 더욱 고급스러워 보인다.

노트북 파우치는 벨크로 마감이 되어 있어 열 걱정 없이 안심하고 수납할 수 있다.붙이고 떼기만 하면 되니까 열고 닫기도 편해요!

샐러드 노트북 파우치 13인치는 13인치 크기 노트북뿐 아니라 태블릿PC, A4 서류 등 크기에 맞는 다양한 물품을 수납할 수 있다.

원단 특성상 커팅면에 실밥이 생긴다고 했는데 나는 그런 부분이 없었어!실밥이 있을 때는 라이터로 살짝 태우면 깨끗하게 제거할 수 있다고 한다.

노트북 파우치 내면은 부드러운 펠트 안감을 사용해 노트북을 보호하고 내부에 미니 포켓이 있어 명함이나 작은 종이 등 추가로 분리해 수납할 수 있다.

노트북 파우치 내면은 부드러운 펠트 안감을 사용해 노트북을 보호하고 내부에 미니 포켓이 있어 명함이나 작은 종이 등 추가로 분리해 수납할 수 있다.

PET 버클릿 필름 소재로 유연하고 견고할 뿐만 아니라 생활방수도 가능해 비가 오든 눈이 오든 편하게 들고 다닐 수 있어=)

지금 내가 사용하는 샐러드 노트북 파우치나 가방 같은 메인 제품 외에도 조각난 반죽을 사용해 액세서리 제품도 제작된다고 하는데 어딘가에 내 파우치와 같은 패턴의 액세서리 제품이 있다는 것을 생각하면 신기했다. (웃음) 토막글까지 생각하고 제로웨이스트 실현에 노력하는 살리다!

샐리다 공식 홈페이지 가입 시 신규 회원 5,000원 할인 쿠폰 제공, 5만원 이상 구매 시 심플 카드 지갑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니 참고하셔서 구매하시면 될 것 같다.노트북 소매 노트북 Sleevessalida.co.kr노트북 소매 노트북 Sleevessalida.co.kr노트북 소매 노트북 Sleevessalida.co.kr#업사이클링 #업사이클링브랜드 #업사이클링백 #노트북파우치 #살리다 #살리는 가방 #랩탑슬리브 #13인치노트북파우치 #폐현수막 #가치소비 #지하철광고현수막 #노트북파우치추천 #에코백 #재활용백 #업사이클제품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