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여름은 더워서 그런지 아니면 운동을 아침부터 하고 오후가 되면 눈이 감겨서 좀 피곤하다는 생각이 들거든요. 눈을 뜨자마자 바로 헬스장으로 달려가서 1시간 넘게 고강도로 하다 보면 몸이 힘들다고 생각할 때도 있고 공복에 운동할 때는 정말 피곤할 때도 있습니다.
건강해지기 위한 운동인데 무조건 지방을 태워 체지방을 없앤다는 게 과연 좋을 뿐일까.라는 생각도 들고 일단 너무 힘든 운동을 하기 전에는 운동 부스팅용으로 뭔가를 먹어야 했어요.그런데 통으로 빵을 한 조각 먹고 갔더니 그것도 좀 꼬일 것 같았어요.
그래서 찾아보니까 하루 활력을 더해주고 혈액순환, 근성장에 도움이 되는 아르기닌이라는 게 있더라고요. 운동 전에 운동 부스팅용으로 한 포씩 먹고 운동을 합니다.게다가 기초대사량도 늘리고 다이어트 시너지까지 주는 아르기닌이기 때문에 먹기 시작한 아르기닌입니다.
에이엠코스메샤르기닌
아르기닌을 배송받고 나서는.. 왜 이렇게 무겁지?꽤 무게가 실린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사실 샤인머스캣 젤리스틱 형이었어요.
지친 하루에 에너지를 더해 운동 전후의 부스트업을 돕는 에이엠샤르기닌입니다. 샤인머스캣 맛이 나서 샤인머스캣 젤리 샤르기닌이라고 이름 붙여진 것 같아요.
주변에도 운동 전 부스트 효과를 위해서 아르기닌 드시는 분들이 꽤 계시거든요. 먹기 좋은 젤리 형태의 아르기닌이기 때문에 더욱 마음에 드네요.
L-아르지닌 5,000mg이 들어있습니다. 아르기닌은 체내 흡수량이 적기 때문에 고함량으로 섭취하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하루 6,800mg 이상 섭취하는 것은 건강에 해롭다는 논문도 있다고 하는데 일반식으로 보충 가능한 1000mg을 제외한 양입니다. 과학적인 배합으로 들어가 있다는 말씀이시군요. 28g짜리 14포가 한 박스에 들어 있습니다.
최근 올리브 영에 입점한 여성용의 여성 아르기닌 젤리입니다.콜라겐, 효모 식품(글루타티온), 식물 혼합 농축액이 들어 있으므로 피부의 건강과 부기 제거 효과까지 있는 만큼, 여성 아르기닌 제품으로 굿이에요.여성의 아르기닌 효능을 알고부터는 매일 마십니다.
단백질 함량이 18%이기 때문에 운동 전 부스팅 효과를 기대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운동을 하다 보면 조금만 뛰어도 힘들 때가 있어요. 지구력이나 체력이 부족해서 그러는데 샤르기닌 먹고 운동하면 좀 편하지 않을까 싶어요.
L-아르기닌 5000mg은 물론이고요.효피쉬 콜라겐 펩타이드나 효모식품 등이 들어있어 다른 아르기닌과는 차이가 있습니다.여성 아르기닌 효능으로 제가 원하는 효과를 주는 성분들이 다 들어 있어서 좋네요.
이렇게 한 포씩 빼고 하루에 한 포만 먹으면 돼요.
이 안에 필수 비타민인 비타민C, 나이아신, 비타민B6, 비타민B12, 아연, 타우린도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활력을 줍니다. 피로회복제에 들어있는 타우린도 들어있네요. 면역력까지 기대할 수 있는 제품이라 저는 들고 다니면서 운동 전후로 먹으려고요.이렇게 한 꾸러미씩 들고 다니면서 먹으면 되니까 굿이에요.젤리모양이라 더 먹기 좋아요.물 없이도 먹기 좋은데요.입구 쪽을 찢어서 그냥 드시면 돼요.계속 누르면 젤리 같은 사르기닌이 나와요. 샤인머스캣 농축액이 10% 들어있어서 먹기 편하지 않습니다.샤인머스캣 젤리 먹는 것 같아요. 달콤하고 상큼해요.대신 한꺼번에 들이마시듯이 피우면 젤리 상태이기 때문에 목구멍에서 질질 넘어질 수 있기 때문에 조심해서 먹기로.. 젤리를 먹을 때는 조심해야 합니다.내용물을 보여드리려고 유리 종지에 꺼내봤어요. 젤리 모양의 스틱이라 그냥 끊기지 않고 나와요.그냥 드셔도 되고 이 상태로 얼려서 드셔도 돼요. 어떻게든 먹어도 맛있고 새콤달콤해요.그냥 드셔도 되고 이 상태로 얼려서 드셔도 돼요. 어떻게든 먹어도 맛있고 새콤달콤해요.운동과 함께 다이어트까지 하시는 분들이나 지친 직장인, 주부, 학생 여러분들 그리고 피부, 활력까지 더블케어 효능을 원하시는 분들은 여성 아르기닌 효능이 뛰어난 AM살기닌을 한번 드셔보세요.맛있고 건강하게 간식처럼 먹을 수 있습니다.저는 나눠 먹으려고 한 박스씩 포장해서 같이 운동하시는 분들께 나눠드리려고 합니다. 먹어봐~~ 먹기전과 먹고난후의 차이가 느껴져~~여자아르기닌살기닌 구경하러 가다여자아르기닌살기닌 구경하러 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