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감성숙소캠핑장 카라반 가을 캠프 놀거리 추천

춘천감성숙소캠핑장 카라반 가을 캠프 놀거리 추천

가을에 둘이서 떠나는 감성 숙소로 ‘아웃 오브 파크’라는 카라반 캠핑장을 찾았다. 외국의 감성을 느낄 수 있는 춘천 카라반으로 추천하고 싶을 정도로 기억에 남는다. 컨셉이 다양해서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어서 좋았어. 마켓, 수영장, 트램펄린, 코인노래방 등 부대시설도 잘 갖춰져 있고 캠핑놀이 장소도 다양했다. 산 깊숙한 곳에 위치해 있어 쉽게 찾을 수 없지만 자연과 친숙하게 힐링할 수 있다.

카라반 춘천숙소를 추천하는 아웃오브파크에서 30분 거리에 위치한 하나로마트에서 필요한 식재료를 구입했다. 고기도 종류별로 구입해서 배부르게 먹는 것에 설레인다. 쇼핑을 한 뒤 꺾이는 길을 따라 깊은 곳으로 들어갔다. 도착하면 체크인 할 수 있는 곳으로 안내받았다.

이국적인 인테리어에 리버뷰가 펼쳐지면서 감탄의 목소리가 이어졌다. 강과 산을 배경으로 수영장이 위치해 힐링 휴양지로 놀러온 것 같았다. 곳곳에 포토존도 보였다. 특히 영국을 연상케 하는 빨간 버스가 시선을 모은다. 여기 앉아서 멋진 뷰를 바라보며 시간을 보내기 좋았어.

방문한 날 날씨가 좋고 푸른 가을 하늘이 반겨주었다. 구석에서 낮잠을 자고 있는 강아지의 모습에 절로 미소가 지어진다. 체크인 시 추천 카라반 캠핑장 열쇠와 안내지도를 함께 주어 내부를 샅샅이 둘러볼 수 있었다.

차를 가져왔을 경우 예약한 카라반 캠핑 추천 숙소 바로 앞에 주차가 가능해 짐을 옮기기 편했다.

클래식한 느낌의 부티크 호텔 감성이 느껴지는 에어스트림 콘셉트의 카라반 춘천 감성 숙소를 예약했다. 규모는 크지 않았지만 내부 인테리어가 돋보여 빈티지풍 호텔에 묵는 듯했다. 특히 빈티지한 욕조와 작은 창문으로 환상적인 뷰를 즐길 수 있는 욕실이 기억에 남는다.

곳곳에 오래된 빈티지 제품들로 가득 차 있어 볼거리도 만끽하고 있다. 수건이 충분히 준비되어 있고 드라이기도 구비되어 있다. 따로 가져올 필요 없이 가을 캐러밴 캠핑을 추천하는 데 한몫했다.

에어컨을 미리 켜놔서 들어오자마자 시원함을 느낄 수 있었다. 가져온 짐은 거울 뒤 수납공간에 둘 수 있어 짐 보관에 편리했다. 식기, 전자레인지, 냉장고 등 간단한 요리도 내부에서도 할 수 있는 카라반 춘천 숙소를 추천하고 싶다.

비치된 머셜 스피커로 재즈를 들으며 요리를 하니 유럽에 있는 기분이 들었다. 천장에 조명이 켜져 있고 어두워지면 은은한 빛이 더욱 분위기를 자아낸다.

오른쪽에는 아늑한 침실이 있어 편안하게 숙면을 취했다. 감각적인 쿠션이 시선을 사로잡는 카라반 춘천 감성 숙소다.

내부는 간단한 요리만 가능하고 외부에 위치한 전기주전자, 인덕션으로 국물이 들어간 음식을 만들었다. 자연에 둘러싸여 음식을 만들 수 있어 힐링이 되었다. 가을 카라반 캠핑을 추천해준 지인이 고마웠다.추천 카라반 캠핑장에 작은 수영장을 두어 개인적으로 물놀이를 즐길 수 있었다. 규모가 작아 발을 담그고 족욕을 즐길 수 있는 사이즈였다.리버뷰 보면서 찬물에 발 담그고 있으니 더할 나위 없어. 가을바람도 살랑살랑 불어 기분좋게 시간을 보냈다. 멋진 밭뷰가 펼쳐진 산책로에서 산책도 즐겼다.감성숙소 춘천 카라반 가을 캠핑 놀이터를 찾아 위쪽에 위치한 마켓을 찾았다. 폭죽, 컵라면 등 즐길거리, 먹을거리를 갖추고 있으며 사장님도 친절해서 기분이 좋아진다. 성인용 트램벌린도 있어 어린아이처럼 뛰어다니며 어린 시절로 돌아간 시간도 만들었다.마치 영국에 온 듯한 기분을 느끼게 하는 버스가 곳곳에 있어 사진놀이를 즐기기에 좋았다. 의자에 앉아 창문으로 외부 풍경을 바라보며 휴식을 취했다.총 2개의 수영장이 있어 물놀이도 즐길 수 있는 춘천 숙소 카라반을 추천하고 싶다. 편안한 장소를 선택하여 물놀이를 즐길 수 있었다. 물이 시원해서 늦더위를 싹 날려버렸다. 벤치가 넉넉해 여유롭게 휴식시간도 만들었다.물놀이를 시원하게 즐기다 보면 잡념이 사라진다. 사랑하는 사람과 다양한 놀이를 즐기며 행복한 추억을 만들었다.감성숙박시설 춘천 카라반 캠핑장 체크인 시 25,000원 결제 후 원하는 시간에 예약하면 바비큐를 할 수 있도록 준비해줘 편하다. 삼겹살과 버섯, 파, 마늘 등 다양한 야채를 함께 구웠다. 자연 속에서 즐기는 바비큐도 가을 캠핑 놀이로 좋았다.화력이 좋아서 고기가 금방 잘 익었어. 필요한 식기가 충실하여 적당량을 제거하였다.해질녘 분홍빛으로 물든 하늘이 눈앞에 펼쳐져 감탄했다. 은은한 조명과 붉은 하늘이 어우러져 아름다운 풍경을 만들어낸다. 자연과 함께 휴식을 취하기 쉬웠다.캠프파이어도 25,000원에 바비큐와 함께 현장에서 결제했다. 직원분이 직접 장작에 불을 붙여주셨다. 마켓에서 구입한 오로라 가루를 뿌리면 아름다운 빛을 냈다. 부르몽을 즐기면서 행복한 시간을 만들었다.캠핑 의자에 앉아 춘천놀이 가을 캠핑 불꽃놀이도 마음껏 즐겼다. 불꽃놀이가 짧게 느껴져서 아쉬웠지만 큰 즐거움을 느꼈다. 10시 30분까지 코인노래방도 이용할 수 있어 노래를 부르며 스트레스를 풀었다. 자연과 함께 즐길 수 있는 감성 숙소 춘천 캐러밴 캠프 아웃오브파크에서 힐링할 수 있어 만족스러웠다. 체크인: 15:00/체크아웃: 11:0020m 네이버 더보기 / 오픈스트리트맵지도데이터x 네이버 / 오픈스트리트맵지도컨트롤러 범례부동산대로읍,면,동시,군,구시,도국아웃오브파크 강원특별자치도 춘천시 남면 가온계길 52-9 예약아웃오브파크풀 강원특별자치도춘천시 남면 관천리 356-15아웃오브파크풀 강원특별자치도춘천시 남면 관천리 356-15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