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는 구매대행 후기 말고 마음에 들어서 구매한 제품에 대해 리뷰를 할게요.요시다 포터는 다양한 브랜드와 콜라보 상품을 출시합니다. 밴스, 아디다스, 옆 트롤로 등 콜라보 상품만도 다양하게 나와서 포터 러버들 지갑을 털어가곤 합니다. 이번에 콜라보로 나온 제품은 영국 브랜드 Paul Smith와 콜라보한 지갑입니다.
예쁘게 포장돼서 저한테 왔어요.
포터의 상징인 오렌지색 더스트백에 담겨져 왔습니다.
제품을 열어보니~ 짜잔! 폴스미스와 요시다 포터의 마크가 2개 뱅! 이라고 찍혀있습니다.전체적으로 파란색 계열의 지갑입니다.
상품번호 381-16852 made in japan 제품입니다.
포터 아저씨 태그도 한번 보세요.
패치가 술술 잘 되어 있어요.
지갑을 열어보시면 카드는 대략 6~8장 정도 넉넉하게 넣을 수 있습니다.수납할 수 있는 공간이 많아서 여행갈 때 사용하면 좋을 것 같아요.
paul smith 카드도 같이 들어있습니다.
물론 상품설명서도 같이 들어있습니다.
지갑 상단에는 지폐를 넣을 공간이 있습니다.돈만 있으면 100장도 넣을 수 있는 공간이에요.
지퍼에도 porter라고 각인되어 있습니다. 포터 제품은 이런 사소한 디테일이 정말 마음에 들어요.
지퍼를 열면 군대 시절 슬리퍼 색깔이 생각나는 색 안감이 보입니다. 지폐보다 조금 더 중요한 것(?)을 넣는 용도로 보이네요.
지갑 뒷면을 보면 폴스미스 특유의 스프라이트 패턴이 더 잘 보입니다.
역시 지퍼를 열면 동전을 넣을 수 있는 공간이 나옵니다.#폴스미스 #요시다포터 #요시다포터폴스미스 #포터지갑https://www.youtube.com/watch?v=LdO6VUaRLoU&pp=ygVK7JqU7Iuc64uk7Y-s7YSwKFlvc2lkYSBQb3J0ZXIpIFgg7Y-07Iqk66-47IqkKFBhdWwgU21pdGgpIOy9nOudvOuztCDsp4DqsJE%3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