털 낭훼 비누, 이것으로 끝

안녕하세요~(웃음) ·ᴗ·)저는 T존과 U존에 유분이 꽤 많은 편이라 얼굴에 뭐가 올라가면 다 여드름이 아닐까…? 하고 생각하고 살았습니다 그래서 주로 압출을 사용하는 그게 자극적이라고 생각해서 다른 방법을 찾아서 관리해 왔습니다.그런데 얼굴 여드름과는 다른 게 발견된 거죠?모낭염이라고 하는데 이건 제거하기가 어려운데 모낭충 비누가 아주 좋다는 거예요.

모낭염은 대개 피지가 안에 뭉쳐서 생기는 것이 아니라 기생충으로 살아가면서 생기는 것입니다. 다만 증상이 여드름과 많이 닮아서 잘 몰라서 착각하는 경우도 많다고 해요. 마치 저처럼 말이죠. ㅎㅎㅎ 때문에 압출이라는 잘못된 관리에 들어가는 경우도 종종 있다고 하는데 모낭염은 딱히 그러면 안 된대요.

왜 그럴까 했더니 아까 말했듯이 애벌레 때문에 염증이 퍼지는 것! 이게 원인이기 때문에 병변 부위를 좁혀도 그 원인을 제거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오히려 그런 자극을 가해서 만지면 별로 좋은 것을 볼 수 없다고 합니다.그래서 제가 고른 루틴은 세안제입니다.

관리가 어렵다고 생각했던 모낭염 증상에 맞게 사용할 수 있는 라노아 모낭충 비누입니다.이름에도 나와 있는 거 보이시죠?그래서 별 의심 없이 ‘이거다!’라고 생각해서 가져왔어요. 보니까 상자 크기가 넉넉한 편인데 실제로도 두 개가 같이 들어있었어요.후기를 보니까 원래 박스가 작은데 1+1때 사서 이렇게 크게 온 것 같아요 그래서 필요할 때 많이 쓰고 있어요

만약 혼자 사시는 분들이라면 친구들과 하나씩 나눠 쓰시기 좋을 것 같아요 아무래도 이 증상은 우리가 한 번 이상 겪게 되기 때문에 미리 준비할 수 있는 방안이 마련되어 있는 것이 좋을 수밖에 없거든요.그래서 이것을 쓰고 나서는 친구들과 함께 사서 하나씩 나누어 쓰려고 합니다. ദ്ദി•̀.̫•́✧

그러면 그 전에 이 비누가 가지고 있는 장점은 무엇인지 정확히 여드름과 양상이 다르다는 모낭염은 무엇인지 먼저 알아보겠습니다.그러나 이 모낭염의 증상은 여드름 진드기라고도 불리는 모낭 기생충에서 발병합니다. 외형은 대체로 길쭉한 형태를 띠고 있으며 몸통 앞에 3절로 1대 4쌍이 있습니다.너무 세심합니까?

저도 애벌레 증상이 여드름과 뭐가 다른지 알아보면서 이 벌레의 모습을 봤는데 너무 징그러웠어요!그리고 사실 이게 우리 얼굴이나 피부에 기생하고 있는 거야?! 라는 것에 매우 놀랐습니다 정말 다시는 보고 싶지 않은 일들이 항상 우리와 함께 하고 있다고 합니다.

그럼 항상 우리와 함께 있는데 갑자기 문제가 생기는 건 왜일까요…?바로 이들 개체수가 급증하기 때문입니다.늘어나는 수에 따라서 얼굴을 따라 기어가는 느낌이 강해지고 또 그들이 먹거나 하면서 배출되는 배설물이 염증을 일으키는 거죠.따라서 애벌레 비누를 자주 사용하면서 증상이 나타나는 요인들을 잘 치우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특히 새벽에 자기 전에 관리를 정말 열심히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그 이유는 얘네들이 밤에 특히 활동적이기 때문이에요.개체 수를 늘리는 것부터 시작해서 모공을 이리저리 옮기기 시작하기 때문에 이 야행성인 벌레의 수를 줄이고 그들의 움직임을 조금이라도 제한하려 한다면 이에 맞는 방법에 따라 항상 꼼꼼하게 관리하는 것이 증상을 완화하는 답이 된다는 것!

그래서 나는 그 부분에 있는 라노아 애벌레 비누를 사용해서 정리해 줬어요.1차적으로는 피지량을 감소시킴으로써 2차적으로는 이 이사들은 환경적인 요소를 불편하게 하고 3차적으로는 진정을 가해 염증이 더 심해지지 않도록 하는 것이고요.

그랬더니 확실히 얼굴 표면이 조금씩 편해진 거죠?그래서 더욱 열심히 애벌레 비누를 사용하여 pH 농도 조절은 물론 벌레가 살기 어려운 환경을 만들고자 더욱 노력하고 있습니다.이 안에 들어 있는 약 메밀가루와 스페인의 감초근 가루 그리고 카멜글라스 오일 같은 유분의 양을 줄이고 노폐물을 흡착 배출하고 진정력을 균등하게 방출해 주는 거죠.

그리고 그런 과정을 거치는 입자와 사용감이 아니라 모낭충 비누로 만들어지는 거품 속에 넣어 활용하기 때문에 자극이나 마찰에 의한 손상 부위를 줄일 수 있도록 했습니다.그래서 모낭 안에 있는 벌레를 더 자극하거나 그로 인해 2차 감염으로 이어지는 상황을 완화할 수 있었습니다~

이게 세균 감염에 의한 감염성 질환이기 때문에 전염성이 있거든요.그렇기 때문에 다른 부분으로 전파되지 않으려면 그만큼의 손상이나 자극을 배제시키는 것도 간과해서는 안 될 중요한 문제 중 하나입니다.그리고 이게 짠다고 해서 그 원인인 피지가 나와서 해결되는 건 아니잖아요?기생충에 의한 것인 만큼 오히려 더 파고들거나 염증이 심화될 수도 있기 때문에 조심하셔야겠습니다.그래서 더욱 자극적이지 않은 클렌징 루틴을 따라서 해결하려고 했고 실제로 이 방법은 상당히 적절했습니다.모낭충 비누에 들어있는 성분으로 피지 양을 줄이면 그들의 먹이가 되는 것들이 사라지면서 개체 수가 커지고 몸짓을 늘리는 것 또한 함께 줄었거든요~ 게다가 항균 작용을 통해서 염증이 심화되거나 퍼지는 상황을 많이 진정시켜 주었습니다.또한 배설물이나 이들이 남긴 계란, 사체 등으로 인해 모공이 막혀 트러블이 더 심해진 것들도 깨끗하게 위에서 흡착시켜서 밖으로 배출하고 있기 때문에 예전에 비해 눈에 띄지는 않지만 점차 변해가는 모습이 보이기 시작했습니다!따라서 모낭염 증상으로 심각한 상태가 걱정되시는 분들은 집중 케어 기간을 만들어 매일 모낭충 비누로 이러한 원인을 줄이고 진정을 동시에 더하는 케어를 해주세요!그러면 가려움증도 빨개져도 서로 조금씩 변화할거에요~따라서 모낭염 증상으로 심각한 상태가 걱정되시는 분들은 집중 케어 기간을 만들어 매일 모낭충 비누로 이러한 원인을 줄이고 진정을 동시에 더하는 케어를 해주세요!그러면 가려움증도 빨개져도 서로 조금씩 변화할거에요~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