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추천 영화 12 솔저스 평점 실화 출연진은

넷플릭스 추천 영화 12솔저스 평점 실화 출연진은 최근 넷플릭스를 통해 작품을 하나 시청했다. 제가 본 작품은 12STRONG이라는 영문명의 해무식 씨가 나오는 밀리터리 작품. 예전에 본 적이 있었던 것 같은데, 보니까 본 적이 없어서 ‘다행이다’라고 제대로 시청했다. 러닝타임은 정확히 130분인데 2시간 조금 넘는 길이라 지루할 수도 있다. 하지만 나에게 지루하지 않았던 넷플릭스 12 솔저스. 시청한 간단한 리뷰와 함께 해외 평점은 어떤지, 그리고 실화를 바탕으로 만들어진 작품인지 등 다양한 정보를 확인해보자. 나도 궁금해서 찾아본 내용이라 블로그에 공유해볼게.

12 솔저스, 2018 12 STRONG 장르 : 전쟁, 액션, 스릴러 감독 : 니콜리아 푸르시 제작 : 제리 브룩하이머 각본 : 테드 탤리 출연진 : 크리스 헴스워스 외 음악 : 롤벌프 개봉일 : 2018년 1월 31일 러닝타임 : 130분 제작사 : 제리 브룩하이머 필름스 공 급 원 : 워너브러더스 제작비 : 3500만달러 한국 총관객수 : 223,740명 국내 랭크 : 15세 이상 관람가

12 솔저스 감독 니콜라이 페르시 출연 크리스 헴스워스, 마이클 섀넌, 마이클 페나, 트라반트 로즈 개봉 2018.01.31.

12 솔저스 감독 니콜라이 페르시 출연 크리스 헴스워스, 마이클 섀넌, 마이클 페나, 트라반트 로즈 개봉 2018.01.31.

12 솔저스 감독 니콜라이 페르시 출연 크리스 헴스워스, 마이클 섀넌, 마이클 페나, 트라반트 로즈 개봉 2018.01.31.

메인 티저 트레일러 영상도 공유해볼게. 토르로 유명한 해무식 씨가 나오는 2018년 작품이다. 말을 타고 총을 쏘는 모습이 정말 너무 멋지다고 한다.

개인적으로 넷플릭스 영화를 추천하는 이유는 실제로 일어난 일을 바탕으로 하고 있고 또 전쟁 장르의 작품이니까! 거기에 플러스로 해무식 씨.

영화 12 솔저스의 평점은 이렇다. 인기 있는 IMDb에서는 10점 만점에 6.5점을 획득했다. 이 정도면 나쁘지 않은 점수인 것 같아.

이웃 마을 로튼 토마토에서의 점수는 신선도 50%, 그리고 팝콘 지수 62%의 점수대를 보이고 있다. 신선도는 몰라도 팝콘지수는 보통 이상의!

이 작품은 더 록, 그리고 블랙호크 다운 등 명작을 많이 제작한 제리 브룩하이머의 전쟁 무비다. 더그 스탠튼의 호스 솔저스를 영화화.

그리고 재미있게 봤던 이 작품. 12솔저스의 실화를 바탕으로 했다고 한다. 911테러 이후 아프가니스탄에 파견된 12명의 미 육군 그린베레 특수부대원이 당시 탈레반에 대항한 북부동맹과 협력해 임무를 실행한 실제 사건을 배경으로 하고 있다. 위 사진이 실제 요원들.이들의 업적은 훌륭했고 이들의 영웅담은 말 타는 군인의 동상이 돼 옛 월드트레이드센터 자리에 세워졌다. 넷플릭스 추천 영화로 소개할 만하다.비공식 작전 수행을 위해 11명의 최정예 요원들과 함께 탈레반이 점거한 아프가니스탄에 도착하게 되는데… 그들을 기다리는 5만 명의 적군.12 솔저스의 출연진은 다음과 같다. 크리스 헴스워스, 마이클 섀년, 마이클 페냐, 테일러 셰리던, 네이비드 네가번, 윌리엄 피츠너, 엘사 파타키까지.무난했던 밀리터리 작품이었고, 레벨도 높지 않아 킬링타임으로 적절했다. 물론 미국 현지에서는 흥행에 성공하지 못했다. 한국에서도 그랬고이렇게 포스팅을 통해 12솔저스 영화에 대해 알아봤다. 개인적인 리뷰를 남겨보니 킬링타임용 이상으로 재미있게 봤다. 원래 전쟁 장르의 밀리터리 쪽을 즐겨보거나 블랙호크다운까지는 아니었지만 그래도 해무식 씨를 볼 수 있어서 좋았고 실화를 바탕으로 한 작품이라고 하니 더 진지하게 볼 수 있었던 것 같다. 내 개인적인 평점을 준다면 10점 만점에 6~7점 사이 정도 줄 수 있을 것 같아. 주말에 시간이 된다면 꼭 보실 수 있기를!이미지 출처 : 작품 스틸컷 쓴 사람: 리뷰어 김 덮밥이렇게 포스팅을 통해 12솔저스 영화에 대해 알아봤다. 개인적인 리뷰를 남겨보니 킬링타임용 이상으로 재미있게 봤다. 원래 전쟁 장르의 밀리터리 쪽을 즐겨보거나 블랙호크다운까지는 아니었지만 그래도 해무식 씨를 볼 수 있어서 좋았고 실화를 바탕으로 한 작품이라고 하니 더 진지하게 볼 수 있었던 것 같다. 내 개인적인 평점을 준다면 10점 만점에 6~7점 사이 정도 줄 수 있을 것 같아. 주말에 시간이 된다면 꼭 보실 수 있기를!이미지 출처 : 작품 스틸컷 쓴 사람: 리뷰어 김 덮밥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