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부0.5박 마사지,새벽도착, 막탄 공항 출발 오슬롭투어tip

세부 새벽 도착, 세부 0.5박 마사지 후 바로 오슬롭 출발 tip 세부에서 잠시 지내는 동안 친구들이 오면 반가웠는데 슬슬 귀찮아지기 시작하는 시점.. 이번에는 친구+친구가 같이 오면 혼자 전 일정을 잡지 않아서 다행이에요.오히려 제가 혼자서는 가본 적이 없는 오슬롭 투어에 참가해서 다녀왔습니다.요즘 새벽에 도착하는 비행기가 많은데.입국심사가 심각했어요.. 조금 더 늦게 나오면 입국심사만 한시간 넘게.. 이민국에 한명 아니면 둘이서 느긋하게 연말이니까. 돈을 따기 위한 목적이 좀 있어서.시비도 걸면서 입국심사를 하고 있으니 더 늦어질 것 같네요 일단 비행기에서 내리면 뛰어서라도 입국심사를 뛰라고 했고.나는 먼저 반얀 스파 & 라운지에서 대기하고 있는 가입국 심사가 끝나고 짐을 찾을 때 휙 갔어요.세부공항 마사지에서 가장 가까운 반얀 스파&라운지에서 입국장까지 5분도 안 되는 거리거든요.픽업도 해주시니까요. 같이 차를 타고 픽업하러 갔어요.도착 시간은 중요하지 않은 세부 새벽 도착.입국심사를 마치고 밖으로 나가는 시간이 중요해.연말은 특히 심해서. 방기 도착 시간에 맞출 수 없다.노란 택시는 공항택시래.바가지가 심하대요.내가 반얀 스파&라운지를 이용하는 경우는 이번처럼 한국에서 지인, 친구들이 와서 함께 보홀이나 보라카이 등 다른 지역으로 이동할 때.저희 집에서는 묵는 게 애매하고 숙소 잡기도 미묘한 시간일 때.특이보홀 갈 때나 이번처럼 오슬롭을 일찍 출발해야 할 때.숙소 구하기도 애매한 분들에게 추천할 만한 장소입니다.한번 이용해보니 너무 좋아서.누가 온다면 첫날은 반드시 반얀 스파로 예약을 해야 합니다.예약은 카카오톡으로 하면 한국인 사장님이 친절하게 응대해 줍니다.카카오톡 아이디 banyans pa세부 막탄공항 앞 워터프런트 호텔 지하에 있어.24시간 영업합니다.픽드롭/짐보관/사우나/마사지/수면/라운지/한식마사지 가격에 모두 포함되어 있으며 마사지 가격도 매우 저렴합니다.이른 아침에 도착해서 오슬롭으로 가는 경우는 업체마다 다르지만 일부러 너무 일찍 출발하는 곳이 있습니다.보통 4시~5시에 출발해도 충분한데.2시 출발하는 곳이 있는데.그거는 머리를 쓰는 거예요.우리는 5시에 출발했습니다.그동안 세부 막탄 마사지 반얀 스파 앤 라운지에서 마사지 받고 샤워하고. 밥 먹고 쉬어. 잠은 오슬롭으로 가는 차 안에서 모두 통통.24시간 영업하기 때문에 짐 보관도 언제든지 가능합니다.시티투어 예약도 가능합니다.새벽에 도착하는 세부 0.5박 마사지도 좋지만 출국할 때는 더 좋을 것 같아요.세부 막탄 마사지 중 공항에서 가장 가까워서 대기하기에 아주 좋더라구요.한국 목욕탕 같은 느낌으로.개인 사물함이 있고 안은 사우나입니다.보통 마사지샵은 방에 샤워실이 있으면 그래도 너무 좋은 곳이고.보통은 여러 사람이 이용하는 장소를 이용하여 이용 시간에 제한이 많습니다.마사지를 다 받으면 빨리 방을 나가야 해요.그런 점에서 반얀 스파&라운지는 무한체류라서 좋습니다.응응 친구 데리고 와서 마사지 받고 밥 먹으면 대충 시간이 딱 맞는 게.. 어떤 분들은 시간이 애매해서 공항에서 노숙하시는 분들도 계신다고 하는데요.어차피 마사지 한번쯤은 받을거야 좋아요.오슬롭 출발 전 분식으로 배부르게 출발!차만 3시간 넘게 간 것 같아요.아 맞다 저번에 스밀론 갔을 때랑 똑같아요.오슬롭에서 보면 스밀론 섬이 보입니다.아침에는 차가 막히지 않고 얼마나 힘차게 달리고.자면서 이렇게 쓰러지다가 저쪽으로 넘어져서오슬롭은 오전에만 진행한대요.어느새 한번쯤은 가볼걸!!두 번은 갈 수 없는 곳… 이미 많은 사람들이 있고 현지인들이 이런저런 브리핑을 하고 작은 배를 한 팀씩 타고 바다로 나갑니다.오슬롭은 오전에만 진행한대요.어느새 한번쯤은 가볼걸!!두 번은 갈 수 없는 곳… 이미 많은 사람들이 있고 현지인들이 이런저런 브리핑을 하고 작은 배를 한 팀씩 타고 바다로 나갑니다.한번쯤 가보면 좋은 오슬롭투어. 다녀오기가 정말 힘들고… 그걸 당일치기로 하면 굉장히 힘들 것 같아요.고래는 정말 신기하고 좋았는데.20분 정도 투어를 하기 위해서 왕복 7시간 이상… 현지인들이 고래 먹이로 새우젓 같은 걸 주니까 되게 짠 냄새가 나요.끝나면 적당히 갈아입는 것이 좋기 때문에 간단하게 쓰고 갈아 입을 수 있는 원피스 임부복 같은 원피스를 준비해서 갈아입고 돌아오는 것이 좋습니다.돌아오는 길에 차에서 또 통통 실신.성당이고 뭐고 다른 코스고 다 빼고 바로 출발했어요.돌아오는 길에 차가 막혀서 더 오래 걸렸어요.마지막 편으로 돌아오면 숙소 체크인 시간과 어느 정도 맞아서 친구를 넣어주고 나는 집에.한번쯤 가보면 좋은 오슬롭투어. 다녀오기가 정말 힘들고… 그걸 당일치기로 하면 굉장히 힘들 것 같아요.고래는 정말 신기하고 좋았는데.20분 정도 투어를 하기 위해서 왕복 7시간 이상… 현지인들이 고래 먹이로 새우젓 같은 걸 주니까 되게 짠 냄새가 나요.끝나면 적당히 갈아입는 것이 좋기 때문에 간단하게 쓰고 갈아 입을 수 있는 원피스 임부복 같은 원피스를 준비해서 갈아입고 돌아오는 것이 좋습니다.돌아오는 길에 차에서 또 통통 실신.성당이고 뭐고 다른 코스고 다 빼고 바로 출발했어요.돌아오는 길에 차가 막혀서 더 오래 걸렸어요.마지막 편으로 돌아오면 숙소 체크인 시간과 어느 정도 맞아서 친구를 넣어주고 나는 집에.한번쯤 가보면 좋은 오슬롭투어. 다녀오기가 정말 힘들고… 그걸 당일치기로 하면 굉장히 힘들 것 같아요.고래는 정말 신기하고 좋았는데.20분 정도 투어를 하기 위해서 왕복 7시간 이상… 현지인들이 고래 먹이로 새우젓 같은 걸 주니까 되게 짠 냄새가 나요.끝나면 적당히 갈아입는 것이 좋기 때문에 간단하게 쓰고 갈아 입을 수 있는 원피스 임부복 같은 원피스를 준비해서 갈아입고 돌아오는 것이 좋습니다.돌아오는 길에 차에서 또 통통 실신.성당이고 뭐고 다른 코스고 다 빼고 바로 출발했어요.돌아오는 길에 차가 막혀서 더 오래 걸렸어요.마지막 편으로 돌아오면 숙소 체크인 시간과 어느 정도 맞아서 친구를 넣어주고 나는 집에.

error: Content is protected !!